[Trip] 미국 샌프란시스코 멕시칸 음식 치폴레(Chipotle) 후기 본문

Trip/샌프란시스코

[Trip] 미국 샌프란시스코 멕시칸 음식 치폴레(Chipotle) 후기

디유비 2020. 2. 22. 01:20

치폴레

미국에 왔으면 먹어봐야 할 멕시칸 체인 음식점! 치폴레(Chipotle)

 

이게 미국식 간편식의 분위기 인가 들어가면 서브웨이 느낌 난다. 작은 좌석들이 다닥다닥 놓여 있고 주문하는 곳에서는 볼(Bowl)을 할지 브리또를 할지 타코를 할지를 고르고 들어갈 재료들을 하나씩 고른다. 고기, 채소, 소스, 과일까지 고르고 나면 계산대가 나오고 내 음식을 담아 주던 점원이 쟤 뭐 시켰어 라고 하면 포스에 내가 주문한 음식의 가격이 찍히고 음료를 주문할 거냐고 묻는다. 

음료를 고르고 나면 얼마라고 알려주고 돈을 내면 된다. 팁이 포함되지 않은 금액이다. 팁을 안줘도 된다. 그러고 나서 자리를 잡고 앉아서 매운 게 먹고 싶다면 타바스코 소스를 가져와서 뿌리면 되고 일회용 스푼과 포크를 갖다 쓰면 된다. 

치폴레

나는 볼(Bowl)과 라거 맥주인 블루문(Blue Moon)을 시켰다. 대 낮이었지만 여행하면서 즐기는 낮술을 포기 할 수 없다.

내 볼에는 고기도 들어가고 야채도 내가 좋아하는 아보카도 등등이 들어갔는데 점원 아저씨가 뭔가 착각을 한 건지 아니면 내가 채소를 너무 많이 넣어서 그런 건지 베지볼로 등록되어서 저렴한 가격에 겟했다.(근데 나중에 부바 검프에서는 돈 뜯겼다 ㅠ) 

 

이렇게 먹었더니 $15.24가 나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