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 여자 혼자 뉴욕 3박 4일 자유여행 Tip 대방출!_스마트 패스 편 본문

Trip/뉴욕

[Trip] 여자 혼자 뉴욕 3박 4일 자유여행 Tip 대방출!_스마트 패스 편

디유비 2020. 1. 19. 15:55

앳홈트립 스마트패스

여자 혼자 뉴욕 3박 4일 자유여행 Tip 대방출!_여행 준비편

에서 준비했던 앳홈 트립으로 예약한 스마트패스 수령방법과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단 내가 예약한 것은 4가지이다.

 

1. 자유의 여신상 주위를 한 바퀴 도는 인피니티 크루즈!

자유의 여신상 크루즈

내가 인피니티 크루즈를 선택한 것은 나의 일정상 크루즈를 타고 덤보에서 스냅샷을 찍기에 적절했기 때문이었고,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섬에 내려서 보는 것보다는 크루즈에서 자유의 여신상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다.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10월의 뉴욕은 너무 추웠다. 밤에는 특히 기온이 더 내려갔고, 바람도 엄청나니 선셋 크루즈나 야경 크루즈를 선택한다면 옷을 많이 껴입는 것을 추천드린다.

크루즈 후기를 작성했다.

 

[Trip] 뉴욕에서 자유의 여신상을 보는 방법_인피니티 크루즈

뉴욕에서 자유의 여신상을 볼 수 있는 여러 크루즈가 있다! 다운타운 Pier15 출발 -> 다운타운 Pier15 도착 하는 인피니티 크루즈 미드타운 Pier78 출발 -> 미드타운 Pier78 도착 or 다운타운 Pier WTC 출발 ->..

dubuholic.tistory.com

 

2. 뉴욕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우드버리 아울렛 왕복 티켓

은 일정에 문제가 생겨서 그레이 라인 24시간으로 변경했고 이것은 뉴욕의 앳홈 트립 사무실을 방문해서 변경했다!

그레이 라인은 길에서 티켓을 판매하시는 분들이 맨해튼 거리 구석구석에 서 계신다. 그분들께 타는 위치를 여쭤보면 아주 친절히 알려주시니 너무 편리하다. 그리고 이미 갖고 있는 티켓을 보여주면 유쾌하게 말도 걸어주신다.

티켓을 수령할 때 타는 위치가 상세히 표시된 지도를 주신다. 업타운, 다운타운, 브루클린, 나이트 투어가 있는데 나이트 투어는 정해진 시간이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해보고 타자!

 

3. 락펠러 센터의 Top of the Rock 전망대 티켓

은 미리 예약 시간을 선택할 수 있었고, 나는 10월의 프리미엄 선셋 시간(5:30-5:45PM)을 골랐는데 딱 맞게도 5:25 - 5:40PM에 입장하는 것으로 예약이 되었다.(예약자가 많으면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될 수도 있다.) 예약을 하면 앳홈 트립에서 메일로 QR코드가 들어있는 티켓을 보내준다.

탑 오브 더 락 티켓

나는 해당 시간에 들어갔지만 비가 오고 날씨가 너무 좋지 않아 시야 확보가 되지 않았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원하는 시간으로 티켓을 변경하라고 해서 다음날 오전으로 시간을 변경했다. 

하지만

난 다음날 오전 실물 티켓을 들고 가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고 ㅠ_ㅠ

그냥 가서 저.. 죄송하지만 티켓을 잃어버렸다고 했더니 어찌어찌하시더니 나의 첫 번째 예약한 티켓으로 조회를 하시더니 재발급을 해주었다. 안된다고 할 줄 알았는데 너무 유연하고 친절하잖아.

티켓 재발급하면서 언니가 매니저 부르고 시간 오래 걸려서 내가 너무 미안했는데 언니가 오히려 시간 오래 걸려서 미안하다고 했음.

ㅠ_ㅠ 미국 사람들 너무 친절하옵니다.

 

4.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이 관광했던 더 라이드

앳홈 트립에서 메일로 보내주는 예약 코드로 아래 사이트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고 예약하면 이메일로 완료 메일이 도착합니다!

그리고 QR코드를 보내주는데 탑승할 때 이름만 말했더니 확인이 되었다. WOW

 

New York SmartPASS - The Ride

뉴욕 스마트패스 더라이드 예약안내 예약 전 반드시 하단 내용을 확인하신 후 안내된 방법대로 예약해 주세요. 예약 후의 환불/변경은 불가하니 신중히 예약해 주세요. Please read carefully before making any reservations. Once your booking is completed, NO REFUND or NO EXCHANGE. 날짜/시간 선택 페이지 맨 하단 CLICK HERE TO BOOK 클릭하시면 예약가능한 캘린더가

experiencetheride.com

실제로 타본 더 라이드 후기!

 

[Trip] 나혼자산다 한혜진이 뉴욕에서 탔었던 "더 라이드" 탑승 후기!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 씨가 뉴욕을 방문했다가 탑승하는 것을 보고는 흥미를 갖게 된 더 라이드를 타보기로 했다. ((티켓 예매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아요.)) [Trip] 여자 혼자 뉴욕 3박 4일 자유여행 Tip..

dubuholic.tistory.com

끝으로 뉴욕에 도착 한 후 앳홈 트립 사무실에 가서 인피니티 크루즈, 우드버리 아울렛 티켓을 찾으면 된다.

아래는 맨해튼에 있는 앳홈 트립 오피스 위치에요! 이 쪽 라인이 공사중이어서 좀 혼잡했는데 그래도 바로 찾으 실 수 있어요.

맞은편 파리바게트만 보시고 가세요! ^^

앳홈트립 오피스

 

Comments